원지의 하루 지갑 품절대란, 유튜브 비공개 전환 왜?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저의 최애 여행 유튜버 원지의 하루가 호롤롤로 지갑을 론칭했다는 이야기 전해드렸는데요. 사이트 오픈 하루 만에 모든 제품이 품절되었습니다. 그리고 제품의 완성을 알렸던 유튜브 영상을 비공개 전환했는데요. 이유와 재입고 일정까지 알려드립니다.

 

 

1. 원지의 하루 지갑 품절 사태

어제 원지의 하루 호롤롤로 지갑 런칭에 대한 모든 것 포스팅을 올렸었죠. 해당 포스팅에서 호롤롤로 브랜드 론칭에 대한 숨은 뒷이야기와, 여행용 지갑 디자인, 기능, 가격까지 원지의 하루 지갑에 대한 모든 정보를 담아 공개했는데요. 어제 포스팅에도 썼다시피 이미 여행용 지갑 3가지 컬러 전부, 그리고 호롤로이 스티커 세트까지 모든 제품이 품절되는 기염을 토하고 있는 중입니다.

 

 

원지님 캐릭터가 워낙 겸손하다보니 초판 물량을 많이 만들지 않으신 듯하죠. 호롤롤로 판매 사이트 오픈 하루도 되지 않아 전제품, 특히 스티커까지 품절이 되어버렸으니 말이에요.

 

그런데, 이 호롤롤로 지갑의 완성과 판매를 알린 유튜브 영상이 하루만에 삭제 (비공개) 되어 구독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원지의 하루가 해당 동영상을 비공개 전환 한 이유는요.

 

 

 

2. 유튜브 영상 비공개 전환 이유

원지의 하루 유튜브 영상 비공개 전환 이유 또한 원지님의 성격과 관련이 있습니다. 호롤롤로 지갑 판매를 오픈 하자마자 이용자가 몰려 사이트가 다운됐던 거 아시나요? 그것도 동영상 오픈한지 한두 시간 만에 사이트가 다운되었는데요. 그래서 부랴부랴 사이트 이름도 댓글에서 지우시고, (사이트를 담당하고 있는) 지인에게 물어 급히 접속 용량을 늘려 사이트가 다시 열렸습니다. 하지만 호롤롤로 사이트가 다시 열리고 나서 얼마 되지 않아 모든 제품이 품절되는 사태가 일어났죠.

 

게다가 엎친데 덮친격(?)으로 원지의 하루 지갑 공개 동영상이 인급동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르게 됩니다. 보통 일반적인 셀러(자영업자)라면 본인이 론칭한 제품이 품절 대란이 일어나면 얼마나 기쁘겠어요? 또 조회수와 인기, 화제성이 생명인 유튜버라면 인급동이 한번 터지는 것을 인생의 숙원으로 생각할 텐데요.

 

원지의 하루는 달랐습니다.

 

원지의하루-유튜버-커뮤니티글-캡처
인급동 올랐다고 영상을 지움 ㅋㅋㅋㅋ

 

네. 유튜버가, 본인 영상이 인기 급등 동영상에 올랐다고 소심하셔서 잠을 못 주무시고 동영상을 비공개 전환 해버림. ㅋㅋㅋㅋ 정말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

 

3. 원지의 하루 지갑 재입고 계획

귀여운 것은 귀여운 것이고, 이제 가장 중요한 호롤롤로 지갑 재입고 여부와 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일단, 재입고는 됩니다. 2차 판매, 3차 판매를 위해 생산 공장과 협의를 마쳤다고 하고요. 대략 2차 판매 개시 일자는 3월 20일 정도로 생각하고 있다고 해요. 다만 이 날짜 또한 아주 정확하게 픽스된 것은 아니니 여유롭게 생각하는 것이 좋겠다는 의견입니다. 

 

원지의 하루 지갑 재입고 계획

 

참고로, 세 가지 색상 포기그린, 더스티 핑그, 딥그레이 중에 제 눈길을 가장 사로잡았던 ‘포기 그린’ 색상은 이 세가지 제품 중에서도 원단 수급 문제로 조금 더 늦어질 수 있다는 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또 해외배송에 대해서도 현재로서는 너무 경황이 없는 상황이라 어렵지만 추후 가능하도록 해보겠다고 하니 해외에 계신 원지의 하루 팬분들은 조금만 더 기다려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아래 사진은 위의 커뮤니티 공지글에 함께 올린 원지님 사진이에요. 관심과 성원에 부끄러워서 괜히 웃기라고 던져놓고 간 것 또 원지 님스러운 것!)

 

원지의하루 흑백사진
원지의하루 흑백사진

 

앞뒤가 똑같아서 더 응원하게 되는 유튜버 원지의 하루님의 호롤롤로 브랜드 론칭과 지갑 품절 사태에 대해 후속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얼른 품절이 풀리고 재입고가 되어서 저도 호롤롤로 지갑 하나 사고 싶네요. 다 같이 기다려봅시다!

 

 

원지의 하루 지갑 굿즈의 모든 것 총정리 (가격, 판매처, 사이트 외)

유튜브 유튜버 인기순위, 2022년 1등이 ㅅㅂㅅ 라고? 진짜? (공식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