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까론 숙소 추천해드립니다. 1박에 3만원대로 예약 가능하지만 컨디션 좋은 호텔 한 곳과 럭셔리한 리조트로 10만원대에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저도 예약한 곳입니다.
1. 푸켓 여행 지역 : 까론 비치 추천
우선 오늘 소개할 까론 숙소 추천하기 전에 푸켓의 많은 지역 중 왜 까론을 선택했는지부터 잠깐 이야기를 하고 넘어갑시다. 푸켓에는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 3대 비치가 있습니다. 푸켓 3대 비치는 빠통, 까타, 까론이라고 하는데요. 동남아 여행을 짧게만 다녀왔던 예전에는 푸켓에서 가장 번화한 빠통을 여행하는 분들이 많았어요.
하지만 요즘처럼 점점 여행을 길고 여유롭게 가게 되면서, 그리고 구글맵이 발전하고 정보 교류가 쉬워지면서 빠통비치가 아닌 푸켓의 다른 비치들에 사람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사실 서양인들은 이미 예전부터 빠통, 까론, 까따 뿐 아니라 남쪽의 나이한, 라와이 비치도 선호한다고 해요.)
빠통비치 가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번화가이자 유흥가입니다. 빠통비치에서 유명한 방라로드 같은 경우, 어린 아이가 있거나 가족 여행의 경우에는 함께 방문하기 좋은 환경은 아니예요. 실제로 밤에 가보면 눈을 어디에 둬야하는지 당황스러운 장면들이 많이 보이는 곳입니다.
그런면에서 까따비치, 까론비치의 경우 가족친화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까따비치는 서핑하기 좋은 비치로 알려져있는데요. 아무래도 서핑하기 좋다는 말은 파도가 좀 있다고 할 수 있겠죠. 그리고 까론비치는 파도가 잔잔하고 주변 환경이 빠통비치 같은 곳과 비교하자면 좀 더 안전한 느낌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번 두번째 푸켓 방문에서는 까론비치와 남부의 나이한비치 두 곳에 숙소를 두고 여행을 하려고 해요.
2. 푸켓 까론 숙소 추천
오늘 까론 숙소로 추천할 호텔은 두곳입니다. 취향과 목적이 전혀 다른 두곳이니 본인의 상황에 더 맞는 곳을 고르시면 될 것 같은데요.
2.1. 까론 가성비 숙소 심플리 호텔
먼저 소개할 곳은 까론 비치 가성비 숙소 심플리 호텔 입니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두가지, 바로 위치와 가격인데요. 까론 비치 바로 코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바다를 즐기기엔 최상의 위치에 있습니다. 또 현재 제가 예약한 가격은 1박에 3만원대로 매우 저렴해요.
까론 비치의 숙소를 포함 해 푸켓에는 오래된 호텔과 리조트가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심플리 호텔은 가격에 비해 컨디션이 좋다는 후기가 많아 선택하게 되었어요.
3만원대 가성비 호텔 심플리의 한가지 단점은 바로 수영장이 없다는 것인데요. 그래서 “수영장이 필요없는” 여행자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홀로 여행객, 커플, 아이가 없는 성인들이라면 가성비 있는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물놀이는 바로 앞에 있는 까론 비치에서 하면 되니까요!
2.2. 까론 럭셔리 느낌 만다라바 리조트
앞에 심플리 호텔이 워낙 가성비 숙소라서 만다라바 리조트를 럭셔리로 분류했지만, 사실 가격대로 보면 럭셔리이면서 가성비라고 할 수 있어요. 1박에 10만원대로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신혼여행, 혹은 커플여행, 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 여행자들에게 어울리는 까론 숙소로 추천하는 곳이에요. 만다라바 리조트도 까론 비치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 해 있어 해변을 즐기기에 좋으며, 사진에 보시다시피 리조트 내부에 있는 수영장이 럭셔리해서 호캉스 느낌으로 지내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오늘은 푸켓 여행가시는 분들께 까론 비치 지역 추천 해 드리면서, 까론 숙소 두군데까지 함께 소개 해 드렸는데요. 태국 여행 준비중이시라면 아래 유용한 정보도 놓치지 마세요!
✅ 푸켓 여행 준비하고 계시다면 푸켓의 우기와 건기에 대해서도 알아보세요.
✅ 태국어 조금 알아가면 여행의 즐거움이 2배!
※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포스팅으로 소정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